올바르지 않은 피벗
문과 같은 오브젝트는 회전하는 위치가 올바른 곳에 있어야 한다. 그러므로 정확한 위치에 피벗을 이동시켜야 한다.
올바른 위치 이동
좌측 상단에서 모델링 → XForm → Edit Pivot을 선택하고, 올바른 위치로 피벗을 이동한 후 수락을 누르면 된다.
'Unreal > 언리얼 엔진 5로 개발하는 멀티플레이어 게임(Book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real] US_MinionSpawner.cpp 코드 분석 (0) | 2025.03.30 |
---|---|
[Unreal] US_Minion.cpp 코드 분석(AI) (0) | 2025.03.30 |
[Unreal] US_Character Class 코드 분석(RPC 상호작용) (0) | 2025.03.29 |
[Unreal] US_Interactable.h 코드 분석(인터페이스) (0) | 2025.03.29 |
[Unreal] US_Character Class 코드 분석(RPC 달리기) (0) | 2025.03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