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ponent Sphere Collision의 Generate Overlap Events는 Collision을 통해 겹치는 일이 발생할 경우 이를 처리하기 위한 Event다.
이를 위해 Blueprints에 EventGraph로 Evnet Node를 생성하여 이를 처리할 수 있다.
위의 사진은 이번 프로젝트에 사용한 노드이다. 겹침이 발생하면 메시지를 보내고 파괴되도록 되어 있다.
'Unreal > 언리얼 엔진 5로 개발하는 멀티플레이어 게임(Book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real] Blueprints(Switch Has Authority Node) (0) | 2025.03.18 |
---|---|
[Unreal] Blueprints 배열 변수 초기, 컴파일 (0) | 2025.03.18 |
[Unreal] Blueprints Event Graph(Event Node) (0) | 2025.03.18 |
[Unreal] 프로젝트에 빠르게 추가합니다(Quickly add to the project) (0) | 2025.03.18 |
[Unreal] Replication, Replicates (0) | 2025.03.18 |